2024. 7. 5. 08:36ㆍ카테고리 없음
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오리지날 40개입
미떼 핫초코 오리지날 미니 사면 하프물범 티코스터가 내돈내산
달달하고 부드러운 핫초코도 요즘 같은 날 생각이 나더라고요.
동서식품 미떼 핫초코입니다.
30g * 10개가 들어있어요.
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오리지날 40개입
핫초코 오리지널은 풍부한 우유맛과 부드러움이 풍부한 제품입니다.
코코아 분말 함량이 높아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고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인 미떼 핫초코 오리지널이에요.
더욱 진한 초콜릿 맛과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핫초코였어요.
사무실에서 당 땡길 때 진한 핫초코가 기분을 좋게 하더라고요.
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오리지날 40개입
포장면을 보시면 미떼 핫초코 오리지날이라는 문구가 굉장히 크게 쓰여있는 걸 보실 수가 있어요. 그만큼 핫초코 오리지날이라고 강조를 한 게 눈에 띄는군요.
핫초코 미떼는 스틱 하나당 30g 이에요
칼로리는 125kcal ! 달다구리한게 업무나 공부중에 당떨어질 때 먹기 딱입니다.
저는 오리지날로 구매했는데 보니까 마일드, 화이트 초코, 티라미수, 마시멜로팩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.
요즘엔 물범모양으로 된 마시멜로도 있던데 한정판으로 나왔더라구요.
너무 귀엽던데..한번 구매해봐야겠습니다.
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오리지날 40개입
영양성분표와 주의사항, 영양정보, 조리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.
우유를 조금 넣게 되면 좀 더 진한 맛이 있고 부드러운 면이 있는 거 같아요.
뜯는 방법이 무엇보다 정말 간단합니다. 뜯는 부분을 그냥 당기시면 뜯어집니다. 굳이 힘을 쓸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좋은 거 같군요.
상자는 뜯고 나서 이렇게 입구를 홈에 끼워 다시 닫아둘 수 있기 때문에 상자 그대로 스틱을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.
옆에 뜯는 부분이 있는데 전 성격이 급해서인지 그쪽으로 빼면 손에 상처가 생기더라구요. 그래서 전 위에 오픈해서 하나씩 꺼내요.
오픈 표시가 돼있는 쪽으로 봉지를 뜯으면 도구없이 손으로도 아주 쉽게 뜯어지구요. 스틱 개별당 유통기한 표시가 다 돼있어서 유통기한 또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.
이런거 사놓고 계절지나면 또 한동안 안먹게 되는데 포장상자를 버려버리면 유통기한이 안지났는데도 먹기 찜찜해서 괜히 못먹고 버리게 될 수도 있잖아요.
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오리지날 40개입
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. 적당한 사이즈라고 봐도 좋으실 거 같습니다.
핫초코 미떼는 스틱 하나당 물을 130~140ml 를 넣어주시면 되는데요.
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휘휘저어주세요. 우유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우유가 없어서 상당히 아쉬웠네요.